본문바로가기

음성군의회
군민과 소통하며 실천하는 의회
제9대 음성군의회

음성군의회는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충실한 의정활동을 펼쳐 군민에게 신뢰와 존경을 받는 의회상 확립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홈으로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내용으로 구분됨
아동, 청소년을 위한
작성자 고** 작성일 2024.11.14. 조회수 39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타 지역에 살다가 금왕으로 이사 온 지 어느덧 7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금왕읍에서 아이들을 키우기는 정말 어렵다는 생각을 점점 하게 되고  아동, 청소년이 있을 곳이 못 된다는 생각이 듭니다.
유모차 끌고 다니기도 힘든 도로, 아동& 청소년들을 위한 정책 부족(유권자, 다문화 등 다른 정책으로 밀려나는 현실)으로 인해 소외 받는 고통 등
아동, 청소년의 권리만 말로 외칠 것이 아니라 표면적으로 보여 주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미래 보다는 현실에 급급한 정책으로 인해 주위에 있는 젊은 가족들이 타 지역으로 떠나는 실정입니다. 이러다가는 금왕읍이 30년 안에는 소멸될 수도 있겠구나 생각이 듭니다.
인구가 소멸되면 그에 따라오는 자영업 몰락과 관공서 소멸 등 도미노처럼 금왕은 쓰러질 것입니다. 아이들과 청소년들이 잘 자랄 수 있는 환경 만이 인구의 소멸을 막을 수 있다고 생각이 드는데 후 순위로 매번 밀리는 현실이 안타깝습니다

일론 머스크가 유럽은 인구 반이 한국은 1/3의 인구가 줄어 들 거라고 얘기했습니다.
저부터 아이들에게 강요는 안 하지만  결혼 안하고 혼자 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키우고 있습니다.(그 만큼 애 키우며 사는 게 힘드니)
간절히 바라오니 저출산 저출산만 외칠 것이 아니라 지금 있는 아동, 청소년부터  잘 지키고 살고 싶어 지는 곳으로 만들어야 저출산이 해결 된다고 생각합니다.
제발 아동, 청소년을 지키기 위한 실효성있는 정책을 내 주십시요.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목록보기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